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운영시간
- 카테고리 없음
- 2022. 2. 2.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다양한 삶의 지혜입니다. 대부분의 문의 사항은 메일 및 전신 송금을 통한 것이지만 화면 공유도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크를 이용해서 막히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원격으로 해결하는 것까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정보의 세계는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지만, 정보에 대해 더 알수록 더 강력해지기 때문에 오늘은 도움이 될 것으로 믿고 이에 대해 아래에서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운영시간에 대해 자세히 얘기해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운영시간
목차
1.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우리은행은 상담내역을 바탕으로 예금, 저축 상담, 대출상담, 외국인 상담을 위한 신규 고객센터를 오픈합니다. 우리은행 대표전화는 1588-5000, 1599-5000(해외 82-2-2006-5000), 신규 상담 예 저축은 1599-8100, 자금은 1599-8300으로 외국인 전용입니다.
번호는 1599-2288입니다. 우리은행 상담원은 평일 09:00~18:00에만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토일공휴일에는 전화상담이 불가능합니다.
단, 사고신고 접수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 1588-5000, 1599-5000 / 해외 : 82-2-2006-5000)
2.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자세한 설명
ars로 이동하여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클릭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번은 우리 2번 카드가 연결이 끊겼고, 3번, 4번 잔액조회, 6번 타 은행 송금, 6번 타 은행거래내역 조회, 7번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0은 프록시 접속입니다. 한 번 더 들으려고 할 때는 *를 누른 후 #을 누르고 이전 단계로 이동합니다. 0번 상담원 연결을 누르시면 필요한 서비스 코드를 누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2번 인터넷뱅킹, 3번 예금, 4번 대출, 5번 외환, 6번 펀드, 9번 우리 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화면 공유는 인터넷뱅킹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오류로 인해 운영이 어려운 고객이나 인터넷 정상작동 시 옆방을 사용할 수 없는 고객, 최적화를 위해 옆방을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전화를 걸어서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하는데 화면 공유 요청은 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상담원과 대화한 후에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지금은 원격 처리 시대이기 때문에 갑자기 이게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전화나 직접 대면하는 사람보다 인터넷을 통해 사업을 하는 사람이 많다라는것을 보여주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 상담도 있는데 이메일 보내기 전에 먼저 질문검색을 하시고 원하지 않으시면 말로 이메일을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에 상품을 받지 않는것이 제일 좋지만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SMS로 문의하기 때문에 정확한 질문을 하지 않으면 필요한 답변을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운영시간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하루하루 너무 힘든 날이 연속이지만 이 힘든 상황도 모두들 잘 견디시길 바랍니다.